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고번호 제20130208-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교육용집기비품 작업대외 8구매입찰

. 구매내역 : 별첨 입찰품목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50,000,000(부가세 포함)

. 납품장소 : 우리대학 지정장소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5

 

2. 입찰 등록 및 마감 일시

입찰 개시일자 : 2013.02.12.() 09:00

입찰 마감일자 : 2013.02.15.() 15:00

 

3. 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 일시 : 2013.02.15.() 16:00

개찰 장소 : 입찰집행관 개인용PC

 

4. 현품설명

현품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현품 설명회 일시 : 실시하지 않음

 

5.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서 정하는 요건을 구비한 자(입찰건명과 동종의 도소매업 등록, 제조 또는 신고 등을 마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는 [대구광역시] 소재하고 있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시 직접생산확인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한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한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입찰자는 반드시 물품내역 및 규격서를 확인 후 입찰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낙찰 후 계약의 불이행등으로 교수학습 일정에 차질이 올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2조 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동일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그 중 다 순위로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산출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응시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 등 우리 대학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 되어 있으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입찰자에게 적용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지방자치단체에 세입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학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39, 시행규칙 제42, 국가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G2B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시 구비서류

. 지정정보처리장치에서 제공하는 계약서 서식 1

. 계약보증보험증권 1(5%이상)

. 내역서 1

. 기타 대학에서 요구하는 서류 1

 

12.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상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계약 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1개월을 연장하여 보증한다.

13. 납품

. 내자인 경우 계약일로부터 (35)일이내로 한다.(단 수입품 및 제조품등은 납품일 협의 가능)

. 납품 기한내 납품 불가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정당한 사유를 명기한 연기원을 납품 기한 2주일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가 되지 않거나 제출기한을 어긴 업체의 연기원은 인정하지 않는다. 또한 대학 사정상 납품 연기원을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 물품 납품의 연체로 인한 지체상금율은 11.5/1000을 적용 한다.

 

14. 하자보증금 납부

. 납품된 각 제품은 납품일로부터 (1)년간의 하자보증을 하여야 한다.

(단 사양서에서 별도 명시 할 경우 사양서에 따른다)

. 물품 하자의 유무는 요구부서 최종 검수 확인으로 정한다.

. 납품업체는 납품일로부터 1년간의 하자보증을 실시하여야 하며, 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100을 적용하여 현금, 보증증권, 예금증서, 유가증권, 국채등으로 갈음 할 수 있다.

 

15.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내용, 구매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G2B 입력내용과 공고문이 상이 할 시는 본 공고문에 준합니다.

. 입찰 참가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입찰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G2B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이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 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1) 입찰집행, 계약체결 : 총무부 이권택 (053-560-3722)

(2)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

. 본 공고문은 G2B 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홈페이지의 입찰정보 물품 개찰결과 조회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2013. 02. 08.

 

 

 

대구공업대학 입찰집행 담당관

 

 

 

물 품 내 역 서

연 번

품 명

규 격

수량

단위

비고

1

선반부착용 작업대 (합판)

규격별첨

10

대학상황에 따라 수량의 조정가능

2

이동식 작업대 (합판)

규격별첨

7

3

육각 작업대 (합판)

규격별첨

7

4

이동식작업대 (합판)

규격별첨

7

5

부품진열대 (합판)

규격별첨

30

6

캐비넷

규격별첨

8

7

중량랙

규격별첨

8

8

공구걸이대

규격별첨

6

9

전자부품함

규격별첨

2

10

 

 

 

 

 

11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