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직업군인 진로지도 및 취업특강!!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7-04-06 / 931
첨부파일

직업군인 진로지도 및 취업특강 !!

- 대구공업대학교 군 간부(부사관) 진로탐색 및 상담 행사 실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공병부사관과는 지난 51.2학년 재학생, 각 학과별 군 간부 희망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업군인 진로지도 및 취업특강을 개최했다.

 

각 군 모집홍보관을 초청한 ‘2017년 군 장학생 선발 시험과 민간 부사관 소개교육은 매년 실시되는 공병부사관과의 전통행사이다. 또한 각 군별 전문성과 특성을 이해하고 임무를 비교하여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목표를 명확히 하기위한 진로탐색 및 상담 행사로서 군 간부의 꿈을 키우는 재학생들에게 눈높이 교육과 많은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을 해소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강에 참여한 박 민 학생(2학년)"학과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지만 2주 앞으로 다가온 군 장학생선발 시험에 걱정과 답답함이 있었는데 오늘 행사를 통해 나의 준비에 대한 확신을 갖게되어 가슴이 뚫리는 것 같고, 여러 가지 질문에도 각 모집 홍보관님들에 최선을 다한 상세한 설명과 열정에 미래의 롤모델을 보는 것 같아 더욱 감사했다.“고 전했다

 

공병부사관과(학과장 유복남)는 이번 진로지도 특강에 참여한 대구·경북지역 각군(육군, 해군, 특전사, 해병대) 모집홍보관들의 열정적인 진로지도 및 상담으로 학생들에 반응이 무척 뜨거웠으며, 학생들에게 목표의식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어 감사하며 우수한 자원획득과 취업률 극대화를 위한 상호 윈-윈하는 행사를 앞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