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창업컨설팅 경진대회 은상 2팀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7-09-29 / 1082
첨부파일

창업컨설팅 경진대회 은상 2팀 수상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피부&네일과 창업동아리 THE-피부(지도교수 윤동화), 호텔외식조리계열 창업동아리DECO(지도교수 이경숙)가 지난 928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로 영남이공대 천마스퀘어에서 개최된 2017년 창업컨설팅 경진대회에서 은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이번 경진대회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및 삼성과 협약을 맺은 9개 대학을 대상으로 지역 대학의 창업교육과 혁신센터 창업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창의 인재 육성 및 창업컨설팅을 통하여 지역인재들의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대회에 창업동아리 THE-피부(김은지, 엄지민)아토피피부를 위한 유기농 폼클렌징이라는 제품으로 참가하였으며 창업동아리 DECO(표혜지, 김가연, 안유림, 허경도, 허아원, 이정훈)우리 쌀을 이용한 쿠키와 슈가크레프트 머핀이라는 제품으로 참가하여 수상하였다.

 

이번 경진대회에 참가한 엄지민 학생(피부&네일 전공 2학년)“1학년이던 작년 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하였으나 수상을 놓쳐 아쉬움이 컸는데 이번에 입상을 하게 되어 기쁘고 지도해주신 교수님과 창업교육센터의 지원이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공업대학교는 2014년부터 글로벌창업교육센터(센터장 김용경)라는 창업교육 전담기구를 설치하여 체계적인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연이은 창업경진대회 수상으로 그 노력의 결실을 맺고 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