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2017년 창업동아리 성과전시회 및 경진대회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7-12-06 / 921
첨부파일

대구공업대학교 2017년 창업동아리 성과전시회 및 경진대회 개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125일 교내 잔디광장에서 글로벌창업교육센터(센터장 김용경)의 주관으로 2017년 창업동아리 성과전시회 및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올해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동아리의 성과를 공유하고 창업동아리 간의 정보교류를 위한 것으로 호텔외식조리계열의 데코(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슬로우 베이커리), 피부&네일과의 THE 피부(유기농 제품을 이용한 기능성 피부제품), 건축과의 햇빛(박막형 태양광 모듈), 기계CAD과의 CAPIA(창의적 드론제작), 항공정비과의 블루스카이(항공기 적용 브레이크 시스템) 등 여러 창업동아리 10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창업동아리별로 2017년 활동성과를 전시하는 자리에서 참석한 이별나 총장은

“1년 동안 창업동아리 활동에 수고가 많았으며 창업동아리가 더 활성화 되어야 하고 학생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을 보다 많이 추진해야 한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성과전시회에 참가한 손채경 학생(피부&네일과 2학년)창업동아리 활동이 다소 어렵게 느껴졌으나 창업 교육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한 것은 보람있는 일이었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올해 대구공업대학교는 창업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창업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창업교육을 보다 내실 있게 운영하여 실질적인 학생 창업과 연계하는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