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17년 군장학생 선발 용사들이 군인으로 첫 발을 들이다!!!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8-01-04 / 913
첨부파일


“17년 군장학생 선발 용사들이 군인으로 첫


발을 들이다!!!”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2‘17년 육군 군장학생에 선발된 공병부사관과 재학생들이 육군부사관 양성교육을 위해 논산훈련소로 입영심사대로 입대 했다.


대구공업대학교 공병부사관과(학과장 유복남 교수)입학 이후 2년 여 기간 동안 부단한 자기계발과 열정을 다해 군장학생 선발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학교생활을 마무리 하는 학생들의 그간 노력에 축하와 격려를 보내며, 부사관 양성 교육을 위해 군 입대의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학생들이 임관이라는 영광된 자리에서 만날 때까지 인내하며 이겨내길 공병부사관과 전원이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 날 입대한 박민 학생(공병부사관과 2학년)그 동안 군장학생 선발을 위해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또한 “2년 동안 동기들과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매일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다들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여 좋은 결과가 있어서 좋다. 공병부사관과에 와서 좋은 선후배들과 동기들을 만날 수 있어 지금 이 자리까지 온 것 같다. 입대하는 동기들과 함께 서로 의지하며 학과에서 배운 대로 최선을 다하여 공병부사관과 출신이라는 자긍심에 영광이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입대한 16명의 학생들은 논산훈련소에서 5주 교육 수료 후, 육군부사관학교에 입소하여 16주 부사관 양성 교육을 받고 육군 공병부사관으로 임관 할 예정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