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2018 대구음식관광박람회 제과,떡LIVE 부분 최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8-06-11 / 763
첨부파일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2018 대구음식관광박람회


제과, LIVE 부분 최우수상 수상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67() ~ 10() 대구 EXCO에서 열린 제17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제과(케이크)부분, LIVE부분에서 최우수상을 그리고 코스요리부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제과 마지팬케이크 부분에서는 최우수상 한봄(2학년), 우수상 이유진(2학년), 장려상 손미경(2학년)이 수상하였으며, 라이브 떡 부분에서는 박상현, 손현자(2학년)학생이 최우수상을 심은하, 심수진(1학년) 자매가 출전하여 우수상을 수상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그리고 라이브 요리 부분에서는 박상현(2학년), 채병진, 황희준, 김승헌(1학년)학생들이 출전하여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제과부분 최우수상 수상자인 2학년 한봄학생은 실습이 많은 우리학교 특성 덕분에 인문계고등학교를 졸업한 저와 같은 학생이 대회에 출전하여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직업에 대한 확신 및 자신감과 직무능력을 높이기 위하여 해마다 서울 및 타 시도에서 열리는 음식경연대회에 출전하여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