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대학뉴스] 제43회 학산문화체전 "말보다 행동, 실천보다 결과"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8-06-19 / 819
첨부파일



43회 학산문화체전



말보다 행동, 실천보다 결과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67~ 82일 동안 교내 잔디구장과 특설무대에서 총학생회의 주최 하에 말보다 행동, 실천보다 결과이라는 슬로건으로 제 43회 대동제 및 학산 문화체전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 이별나 총장은 여러분 각자가 체전의 주인공이 되어 적극 참여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일상생활에서 벗어나서 몸과 마음을 다시 한 번 가다듬는 문화체전의 장으로 활기 넘치고 힘껏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그동안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해주신 학교 관계자 여러분과 총학생회, 학생간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닫혀있던 마음을 활짝 열고 더욱 돈독한 정을 쌓아가는 아름다운 어울림 한마당으로 승화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윤태승 총학생회장은 저희 총학생회가 학우여러분들을 위해 밤낮없이 저희의 젊음과 열정을 뜨겁게 태워 준비하였사오니 학산 문화체전 간 학우여러분들의 단합과 화합, 동료들 간의 우정과 승리의 의지 속에 건전한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학산 문화체전을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2일 동안 진행되는 대동제 및 문화체전은 오후에는 학생들의 열정적인 경기가 진행되었고, 저녁에는 지역주민들과 모든 교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이 진행되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