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작성자
- 총무부
- 등록일 / 조회수
- 2018-07-26 / 1715
- 첨부파일
-
1. 등록금 납부 기간 : 2018. 08. 20.(월) ~ 22.(수)
2018.08.08.(수)부터 고지서 확인가능
2. 등록금 납부 장소 : 대구은행, 농협 가상계좌 입금
3. 등록방법
① 발송된 등록금 고지서로 납부
② 미수령시 학과사무실 또는 대학 홈페이지 ->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에서 가상계좌 확인후 납부
③ ②번 방법으로 출력 후 은행창구 납부
④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은 우편으로 받은 고지서나 인터넷에서 출력한 고지서를 은행에 제출해야 등록처리가 됩니다.★★
4. 위 기간내 미납시 학칙에 의거 제적처리 됩니다.
5. 업무별 문의전화
- 장학금, 학자금 대출 : 053-560-3745
- 휴학, 복학 관련 : 각 해당 학과 사무실(학과사무실번호링크)
- 기숙사 신청 관련 : 053-560-3744
- 등록금 수납 관련 : 053-560-3711~2
- 수강신청 및 학사일정 : 각 해당 학과 사무실(학과사무실번호링크)
※ 안내사항
①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며(8월 7일), 등록기간 전까지 미수령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② 복학생(인터넷 신청)의 경우 복학신청 2일 후 학교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대학 홈페이지 ->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③ 7월까지 국가장학금 심사가 끝난 학생은 등록금에서 국가장학금이 차감된 금액으로 납부합니다. 그 이후 심사가 끝난 학생은 국가장학금이 없는 상태로 우선 납부한 뒤, 심사가 끝난 후 국가장학금 금액만큼 학생계좌로 입금됩니다. 심사는 한국장학재단에서 실시하며 학교는 관여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