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2018학년도 NCS 기초학습능력 향상교육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8-08-31 / 693
첨부파일

대구공업대학교 2018학년도 NCS 기초학습능력

향상교육 실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월천기념관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NCS 직업기초능력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직업교육과정지원센터(센터장 김용경)주관으로 취업 후 사회에서 필요한 직업기초능력을 배양하고 재학생의 취업 능력 및 취업 후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추진했다.


이번 교육은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를 시작으로 대기업 및 공기업의 NCS기반 채용 절차를 소개하고 언어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및 조직이해능력 등의 세부내용을 이해하고 NCS기반의 직무능력평가 모의테스트로 향상교육을 마무리하였으며 실제 취업에 필요한 직업기초능력, 직무향상능력 등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집중교육에 참여한 한수민 학생(피부&네일과 1학년)이번 향상교육을 들으면서 평소 수업시간에 접할 수 없었던 문제해결능력 및 조직이해능력 등 다양한 NCS 직업기초능력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공업대학교는 직업교육과정지원센터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등과 연계하여 학생들의 기초학습 및 현장중심 전공능력향상을 위한 교육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