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뉴스]대구공업대학교와 함께 미소친절 달서구 만들기
작성자
학사운영처
등록일 / 조회수
2018-10-15 / 722
첨부파일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미소와 친절로 출근길 캠페인 펼쳐

프로파일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가 미소와 친절로 구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홍보캠페인을 펼쳤습니다.
11일 대구공업대학교 앞에서 열린 행사는 대구공업대학교 학생과 교직원, 미소친절모니터단, 구청 직원 등 모두가 함께 했습니다.
이른 아침 출근길 진행된 행사 때문인지 청명한 가을하늘이 더 맑게 보였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지역민들은 배려, 소통, 행복 등의 피켓을 들고 밝은 모습으로 차량 이용객들과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홍보했습니다.
<INT/ 대구공업대학교 김혜선 / 지하윤>
오늘 아침 이렇게 학교에 왔는데 달서구청이랑 학교에서 기분좋게 인사해줘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오늘 하루 기분좋게 하루를 보낼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저도 오늘 하루 행복하게 잘 보낼수 있을거 같아요.
<INT/ 미소친절모니터단 김영호 회장>
오늘 날씨도 좋은 가운데 우리가 우리 고장에, 달서구에 명문 대구공업대학에 미소친절 홍보차 나왔습니다. 우리 미소친절모니터단은 대구 전역에 걸쳐서 미소친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대구의 어떤 딱딱한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소친절모니터단들은 어디든지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달서구는 미소친절 대구 조성을 위한 범 시민운동으로 각급 단체, 유관기관 등 주민을 중심으로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행사가 풍성한 각종 축제 및 행사장에서도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태훈달서청장은 ‘대구를 최고의 미소친절 도시로 변화시키고, 공직자와 각급 단체 등 전 구민을 대상으로 미소친절 운동을 펼쳐 구민이 행복한 달서구로 거듭나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