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호텔외식조리계열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참가자 전원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1-02 / 644
첨부파일
  • jpg 윌드푸드챔피언십 대구공업대학교 사진 1.jpg [204527 byte]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참가자 전원 수상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 학생들은 지난 111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2018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22명의 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출전하여 전원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커피 인스턴트 브루잉 분야에 31팀으로 출전한 2학년 박소연, 안재옥, 조백경 학생이 국회의원상을 수상하였으며, 강수진(1학년)을 비롯한 나머지 18명의 학생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금상, 은상 및 동상 등 참가자 전원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 대회는 ()한국조리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외식 조리 분야, 제과제빵분야, 커피분야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및 학생 약 2500 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경연대회라 할 수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요리, 제과제빵, 커피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고, 외식산업발전과 국민들의 식생활 향상에 이바지 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은 요리, 제과제빵, 커피 동아리 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동아리(지도교수 최영준, 이경숙, 최강원) 지도교수님들은 약 한달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 학교와 학과의 명예를 높인데 대하여 감사하고 자랑스럽다는 말을 전하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