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2018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시상식 및 창업활동 우수자 포상증서 수여식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1-02 / 878
첨부파일
  • 창업동아리.JPG [1245009 byte]

2018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시상식 및 창업활동

우수자 포상증서 수여식 개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1219일 글로벌창업교육센터(센터장 김용경)의 주관으로 2018년 창업동아리 경진대회 시상식 및 창업활동 우수학생 포상증서를 수여하였다.

 

이날 시상식은 1219일에 개최된 올해 대구공업대학교 2018년 산학협력엑스포 행사에 창업동아리 성과전시 및 경진대회에 출품된 성과물과 창업동아리의 활동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피부&네일과의 보떼가 대상을 건축과의 햇빛, 기계CAD과의 CAPIA가 우수상을 나머지 동아리는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1년 동안 창업교육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로 모범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각 동아리별 1명씩 동아리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아 총 6명이 선발되었으며 우수자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1인당 3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하였다.

 

이날 행사 시상자로 참석한 이별나 총장은 창업동아리 활동으로 창의력을 키우고 정규과목이외에 동아리 활동같은 비정규 교과목으로 학생들의 역량강화가 필요하다.”고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올해 대구공업대학교는 글로벌창업교육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창업교육이 학생 창업과 연계되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