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교육/행사

대구공업대학교 풋살운동장 임대 운영자 모집 공고
작성자
이권택
등록일 / 조회수
2019-04-15 / 923
첨부파일
  • hwp 대학 풋살운동장(주말) 임대운영 사업자 모집 입찰 공고 신청 양식.hwp [217088 byte]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대구공업대학교 풋살운동장 임대 운영자 모집 공고

* 입찰참가신청서류는 반드시 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이 됨

. 입찰 방법 : 경쟁입찰(직찰)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낙찰제

- 부가세포함 12개월[1] 임대 기준 총액으로 투찰

- 계약기간은 3년으로 함

. 임대보증금 : 30,000,000

. 시설 현황 (도면 참조)

시설구분

시설규모

사용방법

임대일수

부대시설

인조잔디축구장

6,000

풋살6면 또는 축구 1면 선택 사용

98

관리동,

조명탑6

. 임대 방법 : . 항의 시설에 대해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임대함

구 분

주 간 구 분

주중

주말(,)

풋살운동장

관리운영 주체

대학

임차인

운영시간

07:0023:30

07:0023:30

. 장 소 : 대학내 인조잔디(풋살)운동장

유의사항

1. 관리운영에 필요한 물품 및 시설을 낙찰자가 설치할 경우, 계약기간 만료시 원상복구하여 반환하여야 한다.

2. 대학 풋살운동장 이용 및 요금과 관련하여 대학에서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https://futsal.ttc.ac.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 입찰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등록기간

개찰일시

입찰 및 개찰장소

등록시작일

등록마감일

2019.4.24.()

15:00

2019.4.26()

16:00

2019.4.26()

17:00

본대학 1호관 2층 회의실

. 본 입찰은 오프라인 방식으로 직접 투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개찰장소는 대학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찰자를 대상으로 개별통보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의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의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 참가가 제한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 및 대학규정 계약사무규칙 제114(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본 대학 총무부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총액)5/100 이상] 납부는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할 수 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이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현금 납부방법 : 수표로 납부(인수증 발부)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2)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실천 협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4)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5) 등기 사항 전부증명서(개인일 경우 인감증명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원본 (현금 납부 가능)

. 서류제출방법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제출 가능)

- 주 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205(본동) 총무부 입찰담당자 앞

* 우편 제출 시, 도달주의 원칙에 따라 등록마감일 전까지 서류가 도달하여야 함

 

5.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을 위반한 업체는 입찰을 무효로 함

6.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계약은 청렴계약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개인 또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협약서에 의해 청렴계약이행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낙찰자는 입찰의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고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은 우리대학에서 지정하는 장소에서 공고된 개찰일시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투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동일가격 투찰자를 대상으로 우리대학에서 별도 지정한 일시, 장소에서 추첨에 의하여 동일가격 낙찰업체를 선정합니다.

. 입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아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기타사항

.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 회수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습니다.

. 본 입찰은 직접투찰로써 공고에 명시한 입찰일시에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지정 시간에참여하지 않은 입찰참가자는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 입찰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관련한 공고 서류 등을 열람하고 숙지한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우리대학 홈페이지의 공고내용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9. 문의처

. 입찰문의 : 대학 관리부 (053-560-3720)

20194월 일

대 구 공 업 대 학 교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