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메이크업 분장예술과,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회봉사 활동 협약 체결.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5-02 / 830
첨부파일
  • jpg 메이크업분장예술과.jpg [171280 byte]

대구공업대학교 메이크업 분장예술과

달서구 건강가정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사회봉사 활동 협약 체결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메이크업 분장예술과는 4월 25일(목)에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민영)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봉사 활동 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 발전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 건강성 증진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구현시키기 위해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 대구공업대학교 메이크업분장예술과는 일반봉사는 물론 전공 특성을 살린 다양한 재능기부 (페이스페인팅, 다문화 여성을 위한 메이크업 특강, 다문화 여성들의 한국 정착을 위한 취업 지원, 가정의 달 행사 협조, 다문화 축제 행사 지원 등)를 통하여 전공 실무 능력을 기르는 계기가 되고 타인을 배려하는 인성을 갖춘 인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최민영 센터장은 “매번 행사를 진행할 때 전문인력이 부족하여 직원들이 어려움을 겪었는데 이렇게 상호협력을 하게 되어 행사의 완성도가 높아질 것이라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대구공업대학교 메이크업분장예술과 진선경 학과장은 “우선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정규과정 외에 자발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의 역량 강화와 바른 인성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