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2019뷰티엑스코 국제네일경진대회 대구공업대학교 피부&네일과 참가자 전원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5-29 / 900
첨부파일
  • jpg 네일사진.jpeg [136516 byte]

 2019뷰티엑스코 국제네일경진대회

대구공업대학교 피부&네일과 참가자 전원수상!!



□ 대구 EXCO에서 24(금) ~ 26일 『2019 대구 국제뷰티액스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피부&네일과 학생들이 참여하여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 “뷰티엑스포는”의 전시장과 행사의 규모는 예년에 비하여 확대됨은 물론이고, 지역 뷰티기업의 기술과 상품들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대구경북업체를 비롯한 뷰티관련 대학들의 대거 참가로 축제의 장을 이루었다.


□ 2학년 윤희지학생은 네일케어 부문에서 금상을 이가희는 아크릭원톤스캅춰 부문 금상을 1학년 김민지는 젤살롱아트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김민정, 박지수, 정민지, 이현주는 은상을 수상하는 등 네일 파트에서 출전자 전원이 입상하여,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뷰티인이 화합하고 협력하는 미의 도시를 가꾸는데 대구공업대학교 피부&네일과에서 새로운 “네일 미용 ” 분야를 개척하였다.


□ 네일 미용은 섬세하고 숙련된 기능과 미적 감각과 색의 조화를 이루는 고난위의 예술분야로 우리대학에서는 네일 전임교수의 지도아래 자격증 취득 및 실무를 제대로 배우며, 만족도가 높아 취업/창업 등에서 유리하여 매년 입학 지원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