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2019 중소벤처기업부 지원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하반기 중소기업 이해연수』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11-01 / 634
첨부파일
  • jpg 하반기 중소기업 이해연수.jpg [198156 byte]

2019 중소벤처기업부 지원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하반기 중소기업 이해연수』 실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 지난 10월 25일(금) ~ 26일(토) 양일간 경상북도 경주 한화  리조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2019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운영계획에 따라 『하반기 중소기업 이해연수』를 실시하였다.


□ 지난 2019년 5월 24일(금) ~ 25일(토) 양일간 진행된 상반기 연수와 달리 하반기에는 사업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사업에 기 참여했던 졸업생 9명도 자리를 함께 해주어 선후배간의 화합의 장을 갖게 되었다.
 
□ 이번 『하반기 중소기업 이해연수』에는 졸업생뿐만 아니라 자동차과, 기계과, 전기전자계열의 사업 참여 재학생 6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명사 특강, 프레디저 검사, 취업한 선배의 특강, 교수님과 졸업생이 함께하는 토크쇼, 선후배가 함께하는 팀 프로젝트 등 실질적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과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로 뜻깊은 중소기업 이해연수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프로그램 개발·운영에 힘쓰고 학생들에게 교육과 실습을 통해 인력 양성을 목표로 아낌없는 지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