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전문대연계 직업교육위탁 제과제빵과정 제7회 부산국제 AF아티산페스티벌 전원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11-06 / 577
첨부파일
  • jpg 부산일반계고.jpg [465975 byte]

전문대연계 직업교육위탁 제과제빵과정

제7회 부산국제 AF아티산페스티벌 전원수상!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 전문대연계 직업교육위탁 제과제빵 2학년 과정 학생 9명이 11월 2일(토) 제7회 부산 국제AF아티산 페스티발에 출전 하였다.  금상 3팀 및 은상 4팀 동상 2팀, 그리고 기관장 상으로 산업인력관리공단 본부장상을 수상하는 등 전원 수상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다.
 
□ 2019년 8월부터 일반계고 2학년 학생들에게 진로 탐색의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제과제빵과정(담임 이경숙 교수)을 위탁(대구광역시 교육청) 받아 교육중이며, 우리농산물 빵 2팀, 우리농산물 과자 7팀이 출전하였다. 산업인력관리공단본부장상 조은서(대진고), 음식문화교류협회장상- 이나연(경북여고) 우리농산물제빵부분 금상-이나연 (경북여고), 동상-정재영(호산고), 지유승(달서고), 우리농산물과자부분 금상-조은서(대진고), 김란(경덕여고) 은상- 배진석(영남고), 이민주(상원고), 이주영(성산고), 서지우(신명고)양이 수상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일반계고등학생 2학년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과정을 3년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서울과 부산의 요리 및 제과제빵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우리대학 제과제빵과정에서는 직업교육과정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비전과 수준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학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