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0-09-15 / 590
첨부파일
  • jpg KakaoTalk_20200914_152009782.jpg [105598 byte]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 수상


3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본교 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20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 「2020 安全디자인국제 공모전을 준비하며 이례적인 COVID-19라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우리 인간을 위협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우리 모두가 안전의 주체가 되어야 한다는 공모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학년 임현지학생(It`s okay, It`s a window) 대한바이오팜대표상을 노주진학생(FOr a safe and hygienic life)은 장려상의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 ㈜대한바이오팜 대표상을 수상한 임현지 학생은 국제 안전 디자인 공모전은 준비를 하면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으로 어려움이 있었으나 교수님의 많은 피드백과 가르침으로 이 상을 받아 뿌듯하고 감사했습니다.

제가 잘해서 받는 상이 아니고 건축이라는 분야에서 더 열심히 매진하라고 주는 상이라 생각하며 더욱 제 자신을 빛 낼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고 많은 지원과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건축과 교수님들께 감사 드린다 전하였다.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대외적으로 많은 불안과 모든 부분이 쉽지 않은 상황임을 언급하시며 비대면교육안에서도 학생들과 호흡을 맞춰 공모전에 수상하게 된 점을 축하하며 격려를 해주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