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2020년도 대구공업대학교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대구경향하우징페어』 참관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0-10-30 / 662
첨부파일
  • jpg 대구경향하우징페어 참관 사진.jpg [279808 byte]

2020년도 대구공업대학교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대구경향하우징페어』 참관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단(단장 노상현)에서는 2020. 10. 30.(금) 대구 엑스코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2020년도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운영계획에 따라 『대구경향하우징페어』을 참관했다고 밝혔다.


□ 사업 참여 학생 60명 중 건축과 8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COVID-19)의 영향으로 인원을 최소화하여 참석하였다. 또한 바이러스에 대비해 전시장 입구부터 발열체크, 손 소독, 몸 소독, 체크인 등 여러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입장하여 관람하였다.


□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 최대 규모 건축·인테리어·홈리빙 박람회이며 다양한 건축자재, 전원주택, 인테리어/리모델링, 홈리빙/가구 제품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볼거리가 많은 박람회로 기억에 남았으며 무료 건축 컨설팅관이 있어 건축과 학생들이 상담 및 건축법, 주택 관련 정보 등의 많은 배움을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교육의 장이 되었다.


□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단(단장 노상현)은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