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2020 산학협력 EXPO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0-12-09 / 734
첨부파일
  • jpg (교내 보도).jpg [16906989 byte]

대구공업대학교 2020 산학협력 EXPO 개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2020. 12. 4.(금) 교육 성과물 전시 및 산학협력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2020 산학협력 EXPO를 개최하였다. 


□ 이번 행사에는 대구광역시의회 배지숙 의원, ㈜위니텍 추교관 대표이사, 대구경북창업보육협의회 신현준 회장, 대구광역시 자동차 전문정비사업조합 김명석 달서구 지회장, 계명문화대학교 김윤갑 산학협력단장, 한국폴리텍대학 대구·달성캠퍼스 강현준 교학처장 및 대학관계자,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참여기업 및 가족회사 임직원 등 내·외빈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2020 산학협력 EXPO는 참가신청을 통한 입장인원 제한·안전거리를 준수한 좌석배치·KF94마스크 착용·발열확인·손소독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으며,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의 1팀-1프로젝트, 캡스톤 디자인 교육과정, 창업동아리 활동을 통한 창업아이템 등의 성과품을 전시하여 각 프로그램의 성과를 전시하여 내·외빈으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 이별나 총창은 환영사에서 대학의 교육성과를 대내외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였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