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2021년 국제뷰티아트공모전 전원 상위권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1-06-09 / 556
첨부파일

헤어디자인과 학습공동체 튜터링 교내 프로그램을 통하여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 전원 상위권 수상!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는 교내 프로그램 2021학년도 학습공동체 튜터링(TTC)사업을 기반으로 하여 지난 2021.05.21.()에 개최된 2021 대구국제뷰티엑스포 내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하였다.



교내 프로그램인 2021학년도 학습공동체 튜터링(TTC)사업은 선·후배간의 기술 공유와 친목도를 높이고, 서로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 면학 분위기 조성과 더불어 학생 개개인의 학업능률 향상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선배로서의 지도력을, 후배로서의 배움의 기쁨을 가질 수 있어 학생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의 담당교수(홍정아)는 프로그램의 목적을 달성하고, 학생들 개인별 기술 향상에 초첨을 맞추어 공모전에 헤어작품을 출품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2021 대구국제뷰티엑스포 내 개최된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출품 결과, 헤어커트부문과 헤어퍼머넌트웨이브부문에서 각각 대상 수상자가 나왔으며, 이어 금상 4, 은상 5, 동상 3명으로 전원 수상과 더불어 상위권 수상을 석권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에 교내 프로그램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진 결과를 교외 국제뷰티아트공모전의 수상으로도 입증되어 학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프로그램 대상자(튜티)인 헤어디자인과 1학년 이주미학생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경험이 있는 선배의 노하우도 알 수 있어서 좋았고, 공모전의 출품 기회도 기발하고 좋았다. 더 기쁜 것은 수상실적으로 교내 장학제도인 포인트 장학금 혜택까지 볼 수 있어서 여러모로 많은 것을 얻는 프로그램이여서 향후 후배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라는 만족도 조사에 기타 의견을 제시해주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얼마나 높았는지를 잘 알 수 있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