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일반계고 제과제빵 직업교육위탁과정 2021 부산국제AF아티산 페스티벌 케이크부분 전원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1-10-08 / 593
첨부파일
  • jpg 일반고 직업교육.jpg [1091110 byte]

대구공업대학교 일반계고 제과제빵 직업교육위탁과정


2021 부산국제AF아티산 페스티벌


케이크부분 전원수상!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호텔외식조리계열 일반계고직업교육 위탁 제과제빵과정은 2021년 부산 국제 AF 아티산 페스티벌에 출전하여 우리농산물을 이용한 생크림 케이크부분에 출전하여 금상수상 및 전원수상하였다.


□ 이번대회에 수상한 2021년 3월에 제과제빵과정에 입교한 인문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로 이번 대회를 위해 케이크를 연습하여 금상수상 이다현(대곡고), 한지윤(남산고), 차효정(비슬고), 황경영(호산고)학생이 수상하였으며, 은상 수상 백장미(대구여고), 김나운,(제일고), 정고은,김효진(도원고), 김이경(경북대학교사대부고), 이지은(신명고), 윤소영, 문지은(원화여고), 정재은(함지고),박지연, 류혜령(대진고)수상하였다. 동상수상은 이율(경북고), 이태형(경원고), 권민주(제일고)학생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 대구공업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에서는 2017년부터 대구광역시교육청에서 일반계고 직업교육위탁과정 제과제빵과정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3월부터 모두 18명을 교육하여 제빵기능사 자격증취득 14명, 제과기능사 15명 자격증 취득하였다.
높은 자격증 취득과 대회수상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진로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