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2 대구근대골목건축답사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2-11-03 / 287
첨부파일
  • jpg 수정됨_[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2 대구근대골목건축답사 실시.jpg [99925 byte]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2 대구근대골목건축답사 실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스마트건축과는 2022 산학맞춤형 주문식교육 활동의 일환으로 2022.10.28.() 대구 중구의 대구근대골목건축답사를 실시하였다.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는 매년 재학생들의 건축적 안목을 넓히고 자기주도 역량을 키우고자 건축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 건축답사는 산학맞춤형 주문식교육(지도교수 강경하)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주도하여 대구시 중구의 근대문화골목 추천경로를 기반으로 건축물을 조사한 후, 대구근대골목의 건축답사를 계획하여 실시하였다.

 

스마트건축과 김일환 학생은 졸업을 앞두고 근대골목투어라는 명목 하에 건축물을 조사하며 보고 느끼는 것이 재미있었으며 여러 친구들과 보고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갖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또한 교수님들께서 이러한 투어를 계획하여주신 덕분에 건축물을 보는 안목이 달라져 매우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한다.”고 하였다.

 

스마트건축과 강경하 교수는 우리의 생활권에서 역사적, 시대적 건축물을 심도있게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며 학생들과 집중해서 근대건축물 몰아보기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음을 전하였다.

 

작성일

2022. 10. 28.

소속

스마트건축과

성명

강경하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