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2022년 대구공업대학교 각종 포상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3-02-22 / 499
첨부파일
  • jpg 2022년 대구공업대학교 각종 포상 실시.jpg [36357 byte]


각종 평가 결과, 보도자료 생성우수자 및 대외사업 수주 공로자 포상 실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213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2022학과 경쟁력평가, 부서업적평가, 교직원업적평가 결과, 보도자료 생성우수자 및 대외사업 수주 공로자에 대한 포상식을 시행하였다.

 

이날 포상식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실시하였고 학과경쟁력평가 포상학과는 교육역량, 재정기여도, 대외경쟁력 평가 등 평가 실적이 우수한 호텔외식조리계열, 토목조경과, 사회복지경영계열이 수상하였으며, 부서업적평가는 부서운영계획과 실적평가를 통해 계획의 구체성, 성과지표의 결과 완성도 등이 우수한 총무부, 인권학생상담센터, 학산원이 수상을 하였다.

 

다음으로 교직원업적평가는 대상 직군별 평가항목별 평가를 거쳐 기획처 나경수 교수 등 교원 9, 총무부 이영화 팀장 등 직원 9명이 포상자로 선정되어 포상증서 및 포상금을 수여 하였다.

 

1년 동안의 보도자료 생성 실적이 우수한 학과 및 부서에 대한 포상도 있었으며, 스마트건축과를 포함한 총 6개 학과 및 부서가 수상을 하였다.

 

이외에도 적극적으로 대외 사업을 수주하여 우수한 연구실 안전 체계를 구축하는 데에 공헌한 연구실안전센터 김용경 센터장과 이권택 팀장에게도 포상증서 및 포상금을 수여하였다.

 

이별나 총장은 포상식에서 대외적으로 어려운 요건에도 불구하고 한 해 동안 맡은 바 충실히 대학발전에 기여하신 모든 교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고 하고 교직원들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어 우리 대학이 새로운 미래를 위하여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강조하였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