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하는 기업 "2014년 대구공업대학교
산학협력 워크샵" 개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18일 대구 웨딩 알리앙스 에즈홀에서 62개의 협력 업체 대표자 및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 김흥빈 청장님을 모신 가운데 “2014년 대구공업대학교 산학협력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 이번 워크샵은 대구공업대학교의 각 학과(계열)에서 MOU를 체결한 가족 회사를 중심으로 일자리 창출을 높이며 다양한 취업정보를 얻고, 대학 취업률 향상과 현장실습 및 회사의 CEO의 업무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2014년 중소기업청 정책방향에 대하여 특강이 진행되었다.
□ 이별나 총장은 “남과 다른 창의성 교육을 하기 위하여 그룹지도, 글로벌 스터디를 활성화 하여 개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학산 정보화 취업센터를 운영하여 산업체에서 필요한 인성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맞춤형 산학협력, 현장학습, 취업이 잘 이루어져서 산, 관, 학 의 상호 협력 하에 대한민국의 차세대 정책을 훌륭하게 이루어 나가길 간절히 바란다.” 라고 밝혔다.
□ 이어서 김흥빈 청장은 고용유지·창출을 위한 가업승계 활성화, 중견기업 성장촉진 5개년 로드맵 수립, 중견기업 범위 등 법령체계 완비 등 중소기업을 중견기업으로 성장촉진하고 원활한 생태계 구축을 위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상생하는 기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진행하겠다며 강의를 마무리하였다.
□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경숙 산학협력처장은 “우리 대학 졸업생들의 취업을 위해 지속적인 산학 연대를 가지며, 중소기업청과 산.학.관의 연계 시스템을 활용하여 창업교육의 활성화와 기업과 맞춤 교육을 실시하여 업체의 눈높이에 접근된 교육을 구현 하겠다”며 졸업생 취업에 노력 해준 기업 대표에게 감사를 표하였다.
관련자료
http://www.youtube.com/watch?v=_TFvbIe802w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