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도 업적평가 우수 교직원 포상식 ”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금일 오전 10시 본관 접견실에서 2013년도 업적평가 우수교직원 포상식을 진행하였으며, 매년 우수교직원 평가를 통해 승진과 업무 등에 가점을 주고있다.
□ 금번 시상식은 2013년 직원의 근무의욕 고취, 사기진작 및 조직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각 개인별 평가로 평가되었고 포상은 이성수 과장(국제교류협력처), 조승현 과장(지식정보원), 서민영 과장(학사운영처), 강성구 과장(산학협력처), 이영화 선생님(총무부), 이준엽 선생님(대학경영지원처)이 우수교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장과 함께 부상을 수여받았다.
□ 이별나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대학 발전을 위해 수고해준 전체 직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모두가 우수 교원이지만 평가에 의해 선정된 선생님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매진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 한편 국제교류협력처 이성수 과장님은 중국 유학생들이 한국에서 불편함이 없이 학업에 매진하는데 기여를 하였으며, 유학생 이탈률이 없어 타 대학의 모범적인 사례로 알려져 있다. 대학경영지원처 이준엽 선생님은 꼼꼼한 업무 처리는 물론이고, 경영컨설팅 이행과제 수행 및 전반적인 업무 추진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자를 대표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는 효율적인 학사업무를 정착하기 위해 문제점 개선, 학생 서비스 질 향상, 학습 환경 조성 등 선진화된 교육 인프라 조성을 위해 모든 교직원들이 노력 중이다. 주관 부서인 박인식 대학경영지원처장은 “지속적으로 우수 교직원을 발굴하고 포상 범위도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