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조리계열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
최우수상 등 수상 대박 행진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의 호텔외식조리계열(학과장 정인철교수)은 5월23일~5월25일 서울 양재동 AT 센타 “2014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등 입상을 휩쓸었다.
□ 이 대회에서 라이브 학생·단체코스요리(5인1조)팀에서 최우수상 1팀, 금상 4팀, 은상 2팀, 동상 2팀이 선정되었고, 제과경연 마지팬케이크 부문(5인1조) 대상 1팀, 금상 1팀, 은상 1팀이 수상되었으며, 전시 제과경연 디저트(2인 1조) 금상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 다수의 학생이 참가하여 탁월한 결과는 최영준 지도교수의 열정이 숨어 있었고, 방과 후 요리 동아리 활동을 통하여 쌓아온 노력의 결과로 수상자의 김다슬 대표학생은 “대회 준비와 다른 대학과의 눈에 안 보이는 경쟁에서 우리 학생들이 협동심을 발휘하여 침착하게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하였으며, 지도교수님께 감사”를 표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는 Job First 취업제일주의 슬로건 아래 실무중심 교육을 강조한 결과로 이별나 총창은 “수상을 계기로 우리 학생들에게 성취욕과 자신감을 심어주었고, 앞으로 전공을 살려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까지 이어져 갈 수 있도록 지도를 잘 부탁 한다”고 학과 교수들에게 요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