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뉴스
- 작성자
- 홍보팀
- 등록일 / 조회수
- 2021-04-15 / 907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건축과는 2021.04.08.(목)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된 대구건축박람회(DAHOS 2021)에 교내 산학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스마트 건축 전문가 양성과정)의 일환으로 교육생들과 함께 참관했다고 밝혔다.
□ 2019년부터 진행된 산학맞춤형 주문식교육과정은 올해로 3년차 진행되어지고 올해 건축과는 10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COVID-19)의 지침에 따라 전시장 입구부터 손 소독, 몸 소독, 체크인 등 여러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입장하여 관람을 진행하였다.
□ 이번 박람회는 21년간 영남지방에서 진행된 건축 종합전시회로서 건축관련 제품들의 최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건축업의 흐름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 산학맞춤형 주문식 교육과정(스마트건축전문가양성과정) 지도교수 강경하 교수는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조심스러운 상황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교육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좀 더 다양하고 교내에서 국한된 교육보다는 실무와 연계된 교육을 다양하게 경험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4월 15일 인터넷한국뉴스, 데일리대구경북뉴스, 경안일보, 국제뉴스, 아시아뉴스통신, 일요서울, 뉴스에듀신문, KNS뉴스통신, 뉴시스 온라인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