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입찰공고(수정)
- 작성자
- 임인규
- 등록일 / 조회수
- 2020-03-11 / 1565
코로나 -19 사태와 관련하여 기 입찰공고한 공고내용 중 다음과 같이 수정 입찰공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참가 서류 접수 마감 일시 : [종전] 2020.03.13(금) 12:00까지 → [변경] 2020.03.13(금) 18:00까지
2. 제안서 PT 일시 : [종전] 2020.03.13(금) 13:00 → [변경] 2020.03.18(수) 13:00(예정)
3. 개찰 및 결과발표 : [종전] 2020.03.16(월) 14:00(예정) → [변경] 2020.03.23(월) 별도 통보예정
※ 상기 일정은 코로나-19 사태 및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가격투찰 방법 : 나라장터에 전자로 제출 (03.13(금) 18:00까지)
나. 제안서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또는 우편접수(03.13. 자 소인까지 인정)
5. 기타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총무부(053-560-3724)로 문의 바랍니다.
?
총 무 부 장?
- 이전글 입찰공고
-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강사 채용 공고(1차)
댓글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