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작성자
- 학사운영처
- 등록일 / 조회수
- 2017-08-03 / 1343
- 첨부파일
-
2017학년도 2학기 학사 민원신청 안내 |
☎ 접수 정보
1. 접수장소 : 학과사무실 방문 → 신청서 작성 → 학사운영처 제출
2. 문 의 : 학사운영처(053-560-3741) 또는 학과사무실
□ 전과
♣ 신청기간 : 2017. 8. 7(월) ~ 8. 11(금)
ㆍ전과 및 전공변경은 재학기간동안 1회에 한하여 허가
ㆍ1학년 2학기 직전 : 취득학점 15학점 이상, 2학년 1학기 직전 : 전과목 총평점 2.0 이상 신청가능
ㆍ전과 희망자가 전입학과를 기준하여 20%를 초과할 경우 직전학기 성적순으로 허가
ㆍ전입학기 이전학기의 전입학과에 개설된 교육과정상의 전공교과 필수과목을 이수하여야 졸업 가능
ㆍ전과생은 전입과의 전공학점(교직학점 포함)을 2년제 : 40학점, 3년제 : 60학점 이상을 취득하여야 졸업 가능
□ 재입학
♣ 신청기간 : 2017. 8. 7(월) ~ 8. 11(금)
ㆍ우리대학에 재적하였던 자로서 자퇴 및 제적된 자에 대하여 동일과의 입학정원범위 내에서
결원이 있을 때에 한하여 허가한다.
ㆍ등록금 : 재입학금 + 당해학기 수업료
□ 시간제 등록
♣ 신청기간 : 2017. 8. 21(월) ~ 8. 23(금)
ㆍ학칙 제12조의 입학자격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하여 당해 학년도 입학정원의 일정범위 안에서 매학기
시간제 등록생을 선발한다.
ㆍ시간제 등록생은 학기당 12학점, 연간 24학점 이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ㆍ우리대학 재적생이나 다른 대학에 재적하고 있는 자는 지원할 수 없다.
ㆍ수강신청한 과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
□ 학점 재이수(재수강)
♣ 신청기간 : 2017. 8. 25(월) ~ 9. 8(금)
ㆍ기취득한 교과목중 성적이 C+(2.5)이하인 교과목에 한하여 매학기당 10학점 이하로 취소신청하여
재수강으로 취소 교과목을 재인정 받을 수 있다.
※ 원학년 등록
♣ 접수기간 : 2017. 8. 21(월) ~ 8. 23(금)
ㆍ신청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 → 원학년등록원 작성 → 학사운영처 제출 → 등록금 생성 및 납부 → 수강신청
ㆍ규정학기 초과자(졸업탈락자)는 졸업시 필요한 학점을 취득하기 위해 원학년 등록을 해야한다.
ㆍ수업료 : 12학점 이하(수업료÷20×수강신청학점), 13학점이상(당해학기 수업료 전액)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