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각 군 소개 및 진로탐색 행사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8-03-21 / 870
첨부파일


대구공업대학교 각 군 소개 및 진로탐색 행


사 실시





대구공업대학교 공병부사관과는 지난 191,2학년 재학생 및 각 학과별 군 간부 희망 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업군인 진로지도 및 상담 행사를 개최했다.


각 군 모집 홍보관을 초청한 ‘2018년 군 소개 및 진로탐색은 매년 실시되는 공병부사관과의 전통행사이다. 또한 각 군별 전문성과 특성을 이해하고 비교하여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목표를 명확히 하기위한 진로탐색 및 상담 행사로서 군 간부의 꿈을 키우는 재학생들에게 눈높이 교육과 많은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을 해소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강에 참여한 정민주 후보생(2학년)군 장학생 선발에 올해 처음 여군이 포함되어 기쁨과 함께 시험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여러 가지 질문에도 각 모병관들이 최선을 다한 친절한 설명과 열정을 통해 여러 가지 정보를 알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게 하는 소중한 시간에 감사했다. 특히, 여군 모집홍보관이 여군관련 상세한 설명으로 나의 진로에 대한 확신과 여군 군장 합격에 대한 자심감이 갖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병부사관과(학과장 유복남)는 바쁜 일정에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구경북지역 각 군(육군, 해군, 해병대) 모집 홍보관 들의 열정적인 진로지도 및 상담에 감사하다. 또한, 학생들에게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군과 학교가 우수한 자원획득과 취업률 극대화를 위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상호 윈-윈하는 행사를 앞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