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2019 대구공업대학교 교수협의회 스승의날 기념 장학금 수여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5-15 / 1037
첨부파일
  • 언론1.JPG [2620530 byte]

2019 대구공업대학교 교수협의회

 스승의날 기념 장학금 수여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교수협의회(의장 김국태 교수)는 2019년 5월 15일(수) 본관 세미나실에서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 재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 이번 장학금은 부총장, 학사운영처장, 산학협력처장, 총학생회장, 학생대위원회의장, 직원노동조합 위원장 등 대학 내 모든 구성원의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오세동(공병부사관과), 이정훈(기계과), 배광진(전기전자계열), 손보석(전자정보통신과)학생에게 수여됐다.



□ 본 장학금은 대구공업대학교 교수협의회의 기금과 회비집행을 통하여 매년 학기별 지속적인 행사로 이루어 질 예정이다. 평소 생활이 모범적이고, 성실하며,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학과장의 추천을 받아 교수협의회에서 선정한다.


□ 본 장학금 수여를 통해 재학생의 학교생활 동기부여와 애교심 및 성취감 고취, 특히,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제자에 대한 책임과 의무, 소통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다.


□ 대구공업대학교 교수협의회는 2019년 4월 17일 대학 내에서의 교육과 연구, 발전, 상생방안 모색 등 다양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창립되었다. 오늘날 전문대학의 새로운 가치 창조, 경영의 민주적 참여 등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대학의 건전한 발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나아가고, 소통과 참여를 통하여 진정한 교수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다할 것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