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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

대학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
이권택
등록일 / 조회수
2019-05-22 / 2220
첨부파일
  • hwp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등.hwp [25600 byte]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근무부서

주요업무

선발예정인원

사무,행정

대학경영처

1 참조

1

사무,행정

학사운영처

2 참조

1

  1 : 대학 주요 업무(사업)계획 및 조정, 대학 특성화 계획 및 관리, 예산편성 계획 및 통제 등

  2 : 수업 및 학사 운영 관리업무


2. 지원자격 요건(공통)

  .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공무원임용시험령 제15(응시 결격사유 등) 및 공직선거법 제266(선거범죄로 인한 공무담임 등의 제한)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대학 채용 부서 근무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3. 보수 수준(연봉)

  . 보수

     ○ 기본급

      - 2019년도 최저임금 시급8,350×209시간으로 기본급을 산정하여 기본급은1,745,150원을 지급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 퇴직금 지급

  . 근무시간 : 18시간, 5일 근무 

 

4. 시험방법

  . 서류전형(1차시험)

     ❍ 응시자의 자격이나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  하며 적격 또는 부적격 여부를 판단 함

    ❍ 응시원서 접수시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활용하여 심사

  . 면접시험(2차시험)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

 

5. 전형일정

응시원서 접수 및 취소 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2019. 5. 27.() ~ 5. 31.()

2019. 6. 4.()

2019. 6. 5.()

2019. 6. 10.()

 

6.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기간

    . 교부 및 접수기간 : 2019. 5. 27.() ~ 5. 31.() 10:00 ~ 17:00 (평일)

    . 교부 및 접수처 : 대구공업대학교 총무과(053-560-3720)   

    . 교부방법 : 붙임의 응시원서 양식을A4(210×297) 크기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접수방법 

     접수기간 내에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제출 또는 등기우편 우송(접수 마감일자까지 도착분에 한함)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205 대구공업대학교

      응시원서는 단체접수를 하지 않으며, 응시원서의 서식과 그 내용 및 제출된 서류가 미비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아니하고 응시원서가 접수된 후에는 기재사항을 일체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제출서류

  . 응시원서(워드 작성 가능) 1(첨부양식

  . 이력서(워드 작성 가능) 1(첨부양식)

   이력서에 기재된 사항은 증빙자료 필요(증빙자료가 없는 경력, 자격 등은 인정하지 않으며, 모든 자격은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유효한 사항만 인정됨)

  .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워드 작성 가능) 1(첨부양식)

  . 자격증(자격증명서)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원본을 제출하되, 경력사실의 확인이 가능하도록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하고, 발급확인자의 서명(날인) 및 연락처 포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첨부양식)

  . 취업취약계층 대상자는 소정의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증명서, 지방자치단체에서 발급한 차상위 계층임을 증명하는 서류, 한부모가족증명서(주민센터에서 발급

   제출서류의 편철은 위 순서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증 사본 등 모든 서류는 A4(210×297) 크기로 제출요함         

   증빙서류(자격, 경력 증명서 등)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뒷자리는 마스킹(masking) 처리하여 제출하시고, 자기소개서에 직무와 무관한 사생활 정보 및 민감정보(사상, 종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가족의 직업 등) 등을 기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사항

  . 응시원서 기재사항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누락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가 부담합니다.

  . 응시 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합격자 통보(채용) 또는 근무시작 후에도 허위기재 또는 증빙자료 허위제출 등 결격사유가 밝혀지는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응시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응시자가 선발 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응시자가 없을 경우 포함)에는 원서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새로이 정하여 다시 공고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전형을 거쳐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사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채용되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자가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응시자가 최종 합격자 발표일의 다음날부터 14일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별첨 서식)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는 제외)되며, 반환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공업대학교 총무과(053-560-372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 댓글 1
  • 서류전형에 합격한 사람에 한해 개별 합격 통지를 실시하였습니다.

    이권택 2019-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