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서울 코엑스 박람회 참가 및 연수』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0-11-23 / 580
첨부파일
  • jpg 코엑스 박람회 참가 및 연수 사진1.jpg [8615598 byte]

2020년도 대구공업대학교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서울 코엑스 박람회 참가 및 연수』 실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단(단장 노상현)에서는 지난 2020. 11. 10.(화) ~ 2020. 11. 11.(수) 1박 2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2020년도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운영계획에 따라 『서울 코엑스 박람회 참가 및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사업 참여 학생 60명 중 기계과 재학생 9명, 전기전자계열 재학생 8명 총 17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COVID-19) 영향으로 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하였다. 또한 바이러스에 대비해 손소독제 사용, 열 체크, 안전거리 준수한 버스 좌석 배치, 거리두기,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여 안전에 유의하였다.


□ 이번 박람회에서는 KOREA LIFE SCIENCE WEEK 및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로 두 개의 박람회 참관 및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하였다. 학생들에게는 전공과 관련된 박람회 참관 및 채용과 연계된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서울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것이 아닌 전국구에서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이기에 사업 참여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었다.


□ 대학연계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단(단장 노상현)은 “수준 높은 박람회로써 학생들에게 양질의 지원을 해줬으며 일자리 발굴, 면접, 취업준비생을 위한 멘토링, 전공 관련 분야의 교육의 장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써 자리매김 하겠다.”고 하였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