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헤어디자인과 청소년 재능기부봉사 발대식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3-04-04 / 253
첨부파일
  • jpg 수정됨_[보도자료] 헤어디자인과 청소년 재능기부봉사 발대식.jpg [47375 byte]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대구시 청소년 재능기부봉사 발대식 참여



  □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 소속 미용봉사단 단원 40명은 32918:00시 대구공업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대구시 청소년 재능기부 봉사단 발대식 및 워크샵에 참가하였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본교 헤어디자인과 봉사단을 포함하여 대구지역 18개 봉사 팀 소속 250 여명의 단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각 팀 팀장의 임명장 발급 및 팀 소개, 관련 교육 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써 참여 의식을 고취시켰다.

 

  □ 대구시 청소년 재능기부 봉사단은 다양한 영역에서 특기가 있는 청소년(멘티)과 지도자(멘토)들로 구성된 단원들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미용봉사단은 봉사를 통해 헤어에 관한 이해력과 직업적 자긍심을 높이는 것을 초석으로 하여 더불어 함께의 공동체 정신을 미용재능기부를 통해 적극적으로 실천함으로써 단순한 직업 전문가의 역할 뿐만 아니라 시민의 사회적 활동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것을 활동 취지로 하며 발대식에 참여한 단원들 또한 만족도 높은 유익한 시간으로 향후의 봉사단의 활동에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작성일

2023. 04. 01

소속

헤어디자인과

성명

서 희 진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