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헤어디자인과 작품전시회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3-06-19 / 382
첨부파일
  • jpg 수정됨_4.jpg [43723 byte]

헤어디자인과 우리들의 성과를 발표합니다.’ 작품전시회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13,14일 양 일간 대구공업대학교 2호관에서 ‘2023학년도 2학년 미용종합창작을 마무리하는 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성과를 발표합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행된 작품전시회는 학생·교수간 소통을 통하여 학생들의 창작능력향상, 기술역량강화, 동기간 협업 관계 형성을 위해 개발된 전공 교과의 프로젝트로 3개월간 자유로운 구상, 제작 과정을 거쳐 자신들의 작품을 완성시켰다.


이번 작품 전시회에서는 특히 선배들의 전시회를 응원하는 후배들의 응원을 담은 다과가 준비되어 전시회를 찾은 내빈들은 선후배간 화합이 잘 느껴진다.”, “선배들의 수준 높은 작품만큼이나 후배들의 응원이 높게 평가된다.” 등의 의견으로 헤어디자인과 선후배간의 우정을 높이 평가 하였다.

 

이번 작품전시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지금까지 배워온 여러 가지 기술들을 접목하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 뿌듯했다”, “졸업을 앞두고 스스로 실력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는데 나의 강점을 확실히 알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등의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헤어디자인과는 향후에도 주기적인 전시관람, 경진대회 참가, 작품전시회 개최 등의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창작활동을 독려 하는 프로젝트를 펼쳐갈 계획이다.

 

작성일

2023.06.14.

소속

헤어디자인과

성명

서 희 진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