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공지사항 전체보기

[보도자료] 스마트건축과 안전디자인 공모전 수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3-09-13 / 155
첨부파일
  • jpg 수정됨-스마트건축과 안전디자인 공모전 수상.jpg [67764 byte]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3 국제안전디자인 공모전 전원 수상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스마트건축과는 금일 1호관 2층 세미나실에서 2023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환경디자인(인테리어, 공간디자인, 가로시설물 등)부문에 출품하여 전원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이번 공모의 슬로건은 안전한 사회 더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는 무엇을 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진행되어졌으며 스마트건축과 2학년 김나연 학생(遊戲:유희)이 특별상, 이나예 학생(해락원)이 한국ICT협회장상, 김경진(SHEL:), 박태범(EVERYONE), 이동재(해피)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특별상을 수상한 김나연 학생은 국제 안전 디자인 공모전 준비를 하면서 그동안 배웠던 스킬의 이상을 학습하게 되었고,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신 교수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하였다.

 

본 공모전을 지도한 강경하 교수(스마트건축과)사회적 이슈로 자리잡은 안전의 키워드로 건축적 요소를 잘 끌어내주며 공모전 준비를 끝까지 해준 학생들과 함께 또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하며 공모전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학교 측과 상장을 수상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작성일

2023. 09. 13.

소속

스마트건축과

성명

강경하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