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 작성자
- 김종태
- 등록일 / 조회수
- 2025-08-19 / 100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직무내용 | 비고 |
일반 행정직 | 2 | 관리 및 행정업무 (RISE사업단) | |
일반 행정직 | 2 | 관리 및 행정업무 (대학혁신지원사업단) | |
2. 응시자격
가. 대학(학사) 이상 졸업자
나. 교육공무원 임용 및 신체검사 결격 사유가 없는자
다.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라. 사업단 행정업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아래 중 1개 이상)
- 컴퓨터활용능력
- ITQ
- 전산세무, 회계
- 또는 위와 동등한 자격의 소지자
3. 우대사항
가. 대학 행정업무(재정지원사업 등) 수행 경험자
나. e-나라도움 시스템 사용 경험자
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라.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대상자
※ 관련 대상 증명서 및 증명번호를 응시원서에 사전 입력 요망
4. 전형방법
가. 1차전형: 서류심사
나. 2차전형: 면접시험
※ 면접시험은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5. 전형시행 일정
가. 원서접수: 2025.08.25.~2025.08.26. / 공고: 2025.8.19 ~ 8.26(8일간)
※ 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처
1) 우편: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205, 대구공업대학교 기획실
2) 이메일: iwawa@hanmail.net
3) 방문접수: 대구공업대학교 1호관 2층 기획실
다. 서류 및 면접전형
1) 서류전형: 2025.08.27. 예정
2) 면접전형: 2025.08.28. 예정(서류심사 합격자에 개별통보)
3) 면접장소: 대구공업대학교 1호관 2층 회의실
라. 합격자 발표
1) 최종합격자 발표: 2025.08.29. 이후
2) 면접전형 결과는 별도 공고 없이 채용예정자에게 개별 통보
3) 채용예정자가 채용포기,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 추가합격자 결정
※ 서류심사, 면접점수가 내부 평가기준 미달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6. 응시자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첨부 참조)
나. 자기소개서 1부(첨부 참조)
다.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첨부 참조)
라. 증빙서류 1부
※ 지원자격 충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자격증, 경력증명서 등)
마. 이하 서류는 면접시험 대상자만 면접일에 지참(원서접수 시 제출할 필요 없음)
1)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2) 경력증명서(응시원서 기재된 경력 증빙서류) 각 1부
3) 주민등록등본 1부, 기본증명서 1부
7. 참고사항
가. 임용기간: 채용일로부터 1년간
※ 단, 근무평정평가 등에 의하여 사업기간 내 1년 단위로 재임용이 가능하며, 계약기간 중 사업이 종료되는 경우 종료일 까지를 계약기간으로 함
나. 급여수준 : 우리대학 사업단 보수 준용
※ 수습기간: 3개월(수습기간 중 기준급여의 70% 지급)
※ 갑종근로소득세, 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보험료 등 공제 후 지급
8.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 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접수된 응시원서 등 일체의 서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전형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전형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전형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해당시험일 2일전까지 대구공업대학교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공업대학교 기획실(☎ 053-560-37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