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중소벤처기업부 지원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중소기업 이해연수』 실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19-05-27 / 648
첨부파일
  • jpg 2019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중소기업 이해연수.jpg [192264 byte]

2019 대구공업대학교

중소벤처기업부 지원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중소기업 이해연수』 실시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 지난 05월 24일(금) ~ 25일(토) 양일간 충남 보령시 대천 환상의 바다 리조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 2019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운영계획에 따라 『중소기업 이해연수』를 실시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2019. 05. 20(월) 성과 평가 결과 계속지원 통보를 받았다.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은 성과 평가 결과에 따라 연장 유무가 결정되며 이에 대구공업대학교가 재선정되어 계속지원을 받게 되었다.
 
□ 이번 『중소기업 이해연수』에는 자동차과, 기계과, 전기전자계열의 참여 학생 5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중소기업에 취업 시 도움이 되는 고용정책, 채용 동향, 커리어 플랜 등 중소기업에 대한 이해를 위주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운영되었다.


□ 이번 『중소기업 이해연수』에 참여한 학생들은 자신의 미래와 취업을 위한 계획을 짜기에 유익한 시간이라 하였다. 더불어 중소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짐에 따라 중소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의지도 함께 높아졌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