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작성자
- 학사운영처
- 등록일 / 조회수
- 2023-06-12 / 648
- 첨부파일
-
2023학년도 2학기 휴학/휴학연기/복학/등록 신청 기간 및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휴학 / 휴학연기
⦁ 신청기간 : 상시 접수
⦁ 신청방법
➀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휴학(연기)원서 작성
➁ 증빙자료 첨부하여 학사운영처 제출
⦁ 증빙자료
- 일반휴학 : 지도교수 상담원
- 군입대 휴학 : 입영통지서
⦁ 기타
- 일반휴학기간은 1년이며, 군휴학은 군 복무 기간 까지
- 도서대출 미반납자는 휴학 불가, 반납 후 휴학 가능
- 휴학연기 신청 없이 예정된 복학시기에 복학을 하지 않으면 제적(미복학) 처리
- 입영통지서가 나오지 않은 경우 일반휴학 후 입영통지서가 나오면 휴학연기원서에 입영통지서 첨부하여 제출
○ 복학
⦁ 신청기간 : 상시 접수 (단, 복학 처리는 복학 신청한 학기의 직전 학기가 종료된 이후 처리 예정)
⦁ 신청방법
➀ 대학 홈페이지 신청
- 방법 : 대학 홈페이지 →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 학적정보 → 복학신청
-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등) 변경 시 학생정보서비스를 통하여 학생 본인이 수정 가능
➁ 대학방문 신청 (평일 오후 4시까지)
- 방법 : 학과 사무실 방문 → 복학원서 작성 → 학사운영처 제출
- 기타안내 : 개강일 이후 전역자의 경우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 지참)
조기복학 - (예: 2024년 2학기 복학 예정 > 2023년 2학기 복학 가능)
○ 등록
⦁ 등록금 납부 기간 : 8월 21일(월) ~ 23일(수)
⦁ 등록금 납부 장소 : 가상계좌 입금
⦁ 등록방법
➀ 발송된 등록금 고지서로 납부
➁ 미수령시(대학 홈페이지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등록/장학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위 기간 내 미납 시 학칙에 의거 제적 처리 됩니다.
※ 안내사항
➀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미 수령 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➁ 복학생(인터넷 신청) 의 경우 복학 신청 후 하루 뒤 학교홈페이지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학사운영처 : 053-560-3741 / 총무부 : 053-560-3711~3712
계열/학과명 | 학과사무실 연락처 | 계열/학과명 | 학과사무실 연락처 |
모빌리티융합과 | 053-560-3930 | 레저스포츠계열 | 053-560-3810 |
스마트IT융합과 | 053-560-3910 | 메이크업융합디자인과 | 053-560-3830 |
스마트건축과 | 053-560-3920 | 피부&네일과 | 053-560-3830 |
토목조경과 | 053-560-3970 | 헤어디자인과 | 053-560-3830 |
사회복지경영계열 | 053-560-3820 | 호텔외식조리계열 | 053-560-3850 |
유아교육과 | 053-560-388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