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대구공업대학교 2019년 향토문화 탐방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시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0-01-02 / 844
첨부파일
  • jpg 시상식사진.jpg [1200480 byte]

대구공업대학교 2019년 향토문화 탐방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시상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12월 31일 교양교육센터(센터장 김용경)의 주관으로 2019년 향토문화 탐방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활동후기 공모전 시상을 실시하였다.


□ 이날 시상식은 지난 12월 초에 개최된 2019년 향토문화 탐방 프로그램 ‘생각하는 인문정신-대구 근대문화역사 골목을 거닐다.’의 행사에 참가하고 참가후기를 공모하였으며 사회복지경영계열 정순화 학생이 최우수상, 사회복지경영계열 길순미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부상으로 노트북, 무선이어폰 등을 받았다.



□ 지난 향토문화 탐방 프로그램은 대구 근대문화역사골목에서 100여년의 살아있는 역사와 인물들을 만나는 계기를 통해 인문정신을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30여명이 참석하였다.


□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정순화 학생(사회복지경영계열)은 “대구에 살고 있지만 대구근대문화역사 골목을 체험한 것은 처음이었고 우리 대구에 이런 문화가 있다는 것을 알고 가슴 뿌듯했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는 교양교육센터를 중심으로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교양교과 운영, 교양 특강 등 다양한 교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