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뉴스
- 작성자
- 홍보팀
- 등록일 / 조회수
- 2020-01-22 / 1041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019 전국 행복디자인 공모전’ 수상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본교 건축과 재학생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2019 전국 행복디자인 공모전’에서 응모한 모든 재학생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음을 밝혔다.
□ 「2019 행복디자인」전국 공모전을 준비하며 우리의 행복에 대한 가치와 삶의 질을 생각하는 시간을 갖으며 생활 속에서의 행복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행복의 가치를 추구하는 원동력 및 자신의 행복한 미래를 찾아가기 위함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서 대구공업대학교 건축과 2학년 권정은 학생(VILLAGE:memories)과 김재범 학생(DREAM,SAFE,DRIVING)이 특별상을 수상하였고, 장려상에는 김정년 학생, 신태훈 학생, 김경형 학생, 김선영 학생이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 특별상을 수상한 권정은 학생은 행복디자인 공모전은 준비를 하면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기에 수상은 더욱 더 뿌듯했고 영광이었습니다.
제가 잘해서 받는 상이 아니고 건축이라는 분야에서 더 열심히 매진하라고 주는 상이라 생각하며 더욱 제 자신을 빛 낼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고 많은 지원과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정신적 지주 건축과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 전하였다.
□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총장은 최근 들어 국민들의 행복지수가 떨어짐에 대해 언급하시며, 건축을 통한 행복의 가치를 재발견하며 건축디자인을 통한 행복발견을 할 수 있는 바람을 표하시며 수상한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