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창업보육센터, 우수 졸업기업 감사패 전달식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1-12-28 / 515
첨부파일
  • jpg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감사패 전달식.jpg [293659 byte]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우수 졸업기업 감사패 전달식 개최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는 12월 28일 화요일 ‘우수 졸업기업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작년에 이어 2회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올해는 ‘에코프랜들리(대표: 구본근)’가 그 주인공이 되었다. 오늘 행사에는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를 대신하여 산학협력단 단장(창업보육센터 센터장) 김용경 교수가 ‘에코프랜들리’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에코프랜들리는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2016년에 입주하여 2021년 2월에 졸업하였으며, 졸업 당시 투자(카카오 메이커스)와 수출(일본, 말레이시아) 실적을 달성하고 매년 각종 R&D 사업을 수행해온 우수 기업이다. 주요 생산품으로는 에코프랜 디자인 우산꽂이 4종과 물로만 지우는 클렌징 패드 클래워시, 설거지할 때 물기를 막아주는 스마일 가드 싱크대 물막이 등이 있다. 2022년에는 친환경 우산건조기 양산을 목표고 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군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ecof)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코프랜들리 대표 구본근은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졸업 후에도 대구공업대학교와 꾸준히 교류를 할 예정이며 ‘환경과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모토로 친환경 분야에서의 새로운 가치 창조를 추구하여 지역 우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는 “대구공업대학교가 지역의  우수 기업을 보육하여 에코프랜들리와 같은 사례가 더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전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