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코로나19 관련 학과사무실 임시휴무 안내(연장)
- 작성자
- 학사운영처
- 등록일 / 조회수
- 2020-03-02 / 2144
- 첨부파일
-
코로나19 감염증의 위기경보가 격상됨에 따라 유입 차단과 확산방지를 위해 학과사무실의 임시휴무됨을 안내합니다.
학과사무실의 임시휴무에 따른 휴학 등 학사제도 관련 접수는 1호관 학사운영처를 경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임시휴무일 : 2020.02.24.(월) ~ 03.06.(금)
○ 학사제도 접수
# 방문접수
- 위치 : 1호관 1층 학사운영처
- 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팩스접수
- 관련서식 : 학사게시판 > 서식자료실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팩스번호 : ☎ 053) 560. 3748 발송 후 수신여부 ☎ 053) 560. 3740 확인 필요
- 가급적 팩스를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복학신청은 가급적 학생정보서비스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