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작성자
- 학사운영처
- 등록일 / 조회수
- 2022-06-15 / 690
- 첨부파일
-
2022학년도 2학기 휴학/휴학연기/복학/등록 신청 기간 및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휴학 / 휴학연기
⦁신청기간 : 8월 22일(월) ~ 24일(수)
⦁신청방법
➀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휴학(연기)원서 작성
➁ 증빙자료 첨부하여 학사운영처 제출
⦁증빙자료
- 일반휴학 : 지도교수 상담원
- 군입대 휴학 : 입영통지서
⦁기타
- 일반휴학기간은 1년이며, 군휴학은 군 복무 기간 까지
- 도서대출 미반납자는 휴학 불가, 반납 후 휴학 가능
- 휴학연기 신청 없이 예정된 복학시기에 복학을 하지 않으면 제적(미복학) 처리
- 입영통지서가 나오지 않은 경우 일반휴학 후 입영통지서가 나오면 휴학연기원서에 입영통지서 첨부하여 제출
○ 복학
⦁신청기간 : 7월 25일(월) ~ 9월 21일(수)
⦁신청방법
▪ 대학 홈페이지 신청
- 방법 : 대학 홈페이지 →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 학적정보 → 복학신청
-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등) 변경 시 학생정보서비스를 통하여 학생 본인이 수정 가능
▪ 대학방문 신청 ( 평일 오후 4시까지 )
- 방법 : 학과 사무실 방문 → 복학원서 작성 → 학사운영처 제출
- 기타안내 : 개강일 이후 전역자의 경우 -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 지참)
조기복학 - (예: 2023년 2학기 복학예정 > 2022년 2학기 복학 가능)
○ 등록
⦁등록금 납부 기간 : 8월 22일(월) ~ 24일(수)
⦁등록금 납부 장소 : 대구은행, 농협 가상계좌 입금
⦁등록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 고지서로 납부
나. 미수령시(대학 홈페이지 ➔ 학생정보서비스(https://info-stu.ttc.ac.kr/login) ➔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출력) 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위 기간 내 미납 시 학칙에 의거 제적 처리 됩니다.
※ 안내사항
1)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미 수령 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복학생(인터넷 신청) 의 경우 복학신청 후 하루 뒤 학교홈페이지 확인 및 출력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학사운영처 : 053)560-3742 / 총무부 : 053)560-3711~3712
계열(학과) | 사무실 | 계열(학과) | 사무실 | 계열(학과) | 사무실 |
건축과 | 560-3920 | 전기전자과 | 560-3890 | 유아교육과 | 560-3880 |
기계과 | 560-3970 | 전자정보통신과 | 560-3910 | 호텔외식조리계열 | 560-3850 |
공병부사관과 | 560-3960 | 항공정비과 | 560-3860 | 메이크업분장예술과 | 560-3830 |
자동차과 | 560-3930 | 보건의료행정과 | 560-3960 | 피부&네일과 | 560-3830 |
토목조경과 | 560-3970 | 사회복지경영계열 | 560-3820 | 헤어디자인과 | 560-3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