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커뮤니티

Daegu Technical University

서브 상단 비쥬얼5

대학뉴스

[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_우수 입주기업 감사패 전달식 개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 조회수
2022-12-29 / 207
첨부파일
  • jpg 수정됨[보도자료]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_우수 입주기업 감사패 전달식 개최.jpg [44517 byte]

대구공업대학교 BI 우수 입주기업 감사패 전달식 개최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창업보육센터는 1229일 목요일 우수 입주기업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우수 입주기업으로는 마니코리아가 선정되었다. 2021년 실적을 기반으로 우수 입주기업을 선정하였으며 사업화 지원금을 지원하였다.

 

오늘 행사에는 대구공업대학교 총장 이별나를 대신하여 산학협력단장(창업보육 센터장) 김용경 교수가 마니코리아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마니코리아는 특수 LED조명을 개발 및 수출하는 기업으로 일본 신칸센, 일본 최대의 철도회사인 JR기업에 LED WORK LIGHT를 수출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도시바)과 협의하여 영국으로 수출하는 검수차량용 특수 조명을 기획 개발 중에 있다. 앞으로도 각종 산업 시설에 사용되는 특수 LED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할 것이기에 성장가능성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마니코리아 임직원은 대구공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창업보육센터 발전과 마니코리아의 발전이 함께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 또한 마니코리아와 같은 우수 입주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작성일

2022. 12. 29.

소속

산학협력단

성명

김용환


댓글
전체 댓글 0